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쯔양, 2개월 만의 복귀... 그녀가 전한 진심

by 이서비주 2024. 10. 5.
반응형

쯔양, 2개월 만의 복귀... 그녀가 전한 진심

지난 10월 4일 밤, 쯔양(본명 박정원)이 드디어 유튜브에 복귀했다. 약 2개월 동안 방송을 쉬며 마음의 고통을 겪어온 그녀는 밝은 얼굴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다시 카메라 앞에 섰다. 이번 복귀는 그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위로이자 희망이 되었을 것이다.

쯔양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쉬면서 많은 응원의 댓글과 주위에서의 격려를 받았다. 정말 큰 힘이 되었다"고 전했다. 그녀의 한마디 한마디에는 힘들었던 지난날의 흔적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텨온 의지가 담겨 있었다. 지난 8월 1일 영상을 마지막으로 모습을 감췄던 그녀는 그간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차분히 설명했다.

쯔양은 소속사 대표이자 전 남자친구였던 A씨로부터 4년간 폭행, 협박, 갈취를 당해왔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A씨가 불법 촬영물을 이용해 협박하며, 어쩔 수 없이 유흥업소에서 일해야만 했던 고통스러운 경험까지 고백했다. 그녀의 이러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사건의 당사자인 유튜버 구제역, 카라큘라, 주작감별사 등은 현재 기소되어 재판 중에 있다.

쯔양은 "이런 일이 언젠가 터질 줄 알았지만, 막상 터지고 나니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며 당시의 심정을 털어놓았다. 그녀는 그런 상황에서도 팬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되어 생각보다 잘 버틸 수 있었다고 밝혔다. 과거의 선택에 대한 후회와 눈물도 많았지만, 지금은 이미 지나간 일에 얽매이기보다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는 결심을 전했다.

그녀는 야외 촬영이 당분간 어려울 것 같아 집에서 라이브 먹방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후 3개월 전에 미리 촬영해둔 영상들도 업로드할 계획이며, 해외 촬영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쯔양은 "방송하면서 행복했고, 팬들의 사랑 덕분에 자존감도 많이 회복할 수 있었다"며 복귀 결심의 배경을 설명했다.

쯔양의 복귀는 단순히 한 유튜버의 복귀를 넘어, 고통을 딛고 일어난 한 사람의 이야기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그녀는 여전히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려 하고 있다.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콘텐츠와 밝은 미소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